SAP코리아,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 개설

3월 2, 2006 - SAP News 0

졸업예정자 및 미 취업자를 대상으로 정상가보다 50% 할인된 강의 제공

Seoul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 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오늘 SAP ERP 컨설턴트 양성과정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대학생 및 대학원생, 졸업예정자, 미 취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ERP양성과정은 오는 4월 3일부터 2개월 동안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강의 형식으로 이루어지게 된다.

이번 SAP ERP 컨설턴트 교육과정에는 SAP개발자 과정 (SAP ABAP Workbench) 및 재무회계/관리회계 과정 (Financial Accounting)이 개설되어 있다. SAP는 본 ERP컨설턴트 양성과정을 통해 향후 주니어 컨설턴트를 양성할 계획이며, 과정 수료 후에는 SAP국제공인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 실질적인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성적 우수자는 취업된 파트너 사에서 장학금을 지급 받게 된다.

SAP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부문 전세계 1위이며,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의 86%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서 컨설턴트 인증서를 통해 SAP컨설턴트를 검증된 전문가로 인정하고 있다. 또한 인증서 취득은 업계에서 컨설턴트의 지식 수준을 차별화하고, 고객사 프로젝트 구현 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을 보증하는 데 활용되고 있다.

SAP코리아 한의녕 사장은 “수년간 계속 운영하고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과 함께 SAP코리아는 최근의 실업난 해결에 일조하고자 본 ERP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을 개설했다”며, “이번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은 IT 컨설팅 분야를 지망하는 학생 및 취업 희망자들이 자신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업무 경험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당사에게도 경영 혁신 구현을 위한 핵심인재를 조기에 양성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SAP ERP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 지원은 정상가보다 약 50% 할인된 2,530,000원(한 과정 기준)에 제공되며, 오는 3월 3일 부터 접수를 시작 20일 마감할 예정으로, 한 과정당 선착순 25명까지 접수를 받는다. 또한 본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을 위해 SAP코리아는 오는 3월 8일 및 22일 오후 5시에 온라인 과정 설명회 (http://sap.edserv.co.kr)를 개최할 계획이다.

본 교육과정 및 지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sap@edserv.co.kr) 또는 전화 (02-552-612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