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정원엔시스템, SBO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3월 30, 2006 - SAP News 0

Seoul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 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오늘 IT종합 서비스 전문기업인 정원엔시스템 (대표이사 이명조)과 SBO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로 중소기업을 위한 ERP솔루션인 SAP비즈니스원 (SAP Business One) 파트너사는 모두 7개가 되었다.

SAP의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정된 정원엔시스템은 시스템 인프라 구축을 비롯하여 시스템 통합, 시스템 마이그레이션, 시스템 컨솔리데이션 등 컨설팅 능력과 기술지원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의 IT환경 구축과 개발을 담당해왔으며, 대구, 부산, 창원, 대전, 광주 등에 이르는 전국적 네트워크를 보유한 기업이다. 향후 정원엔시스템과 SAP코리아 양사는 전자산업 중심의 제조산업과 유통산업에 중점을 두어, 특화된 전문 경험과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신규고객 확보에 적극 매진하는 동시에 한국 중소기업의 정보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SAP코리아는 중소기업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풍부한 구축 경험을 보유한 산업별로 특화된 전문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 고객들을 위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2004이후 지속적인 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SAP코리아는 중소기업 시장에 있어 기존의 영업 관행을 허물고, 본격적인 채널 영업을 단행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정원엔시스템의 이명조 사장은 “SAP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부가가치가 높은 솔루션을 확보하고, 당사의 고객사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합 공급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요구를 수용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SAP코리아 한의녕 사장은 “우수한 컨설팅 능력과 기술지원 노하우를 갖춘 정원엔시스템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SAP는 앞으로도 국내 중소기업 시장에서 풍부한 ERP구축 경험을 갖춘 비즈니스 원 파트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SAP의 중소기업 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