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욕타임즈 컴퍼니, 광고 및 발행부수 관리 위해 SAP 선택

3월 31, 2006 - SAP News 0

선도적 미디어 기업, 내부 시스템을 단일 테크놀러지 플랫폼으로 통합하기 위해

SeoulSAP 코리아는(대표 한의녕) 오늘 뉴욕타임즈(The New York Times), 보스턴글로브(The Boston Globe),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The International Herald Tribune) 등을 발행하고 있는 선도적 미디어 기업인 더 뉴욕타임즈 컴퍼니(The New York Times Company)가 mySAP 비즈니스 스위트(mySAP™ Business Suite) 및 미디어 산업을 위한 SAP 솔루션(SAP® for Media) 포트폴리오에 속한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여 광고 관리, 신문 배달 및 단일 발행부수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또한 리포팅 및 분석 프로세스 표준화를 위해 SAP 넷위버(SAP NetWeaver®) 플랫폼을 선정했다. 더 뉴욕타임즈 컴퍼니는 이번 전략적 프로젝트를 통해 레거시 시스템을 교체하고 광고 및 구독 영업 시 크로스셀(cross-sell) 및 업셀(up-sell) 기회를 활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매출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이 회사 수석 부사장 겸 CIO인 데이비드 텀(David Thurm)은 “더 뉴욕타임즈 컴퍼니는 체계적인 효율성 개선을 추구하는 전사적 방침의 일환으로 SAP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SAP는 신문 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도전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우리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광고 영업 및 발행 실적 관리뿐 아니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등을 지원하여 미래의 성장을 위한 올바른 의사 결정을 뒷받침한다.”

매출 증대: 광고 및 발행부수

더 뉴욕타임즈 컴퍼니는 SAP 미디어 산업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포함된 광고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인쇄 및 온라인 매체를 막론하고 각종 신문 및 미디어의 디스플레이 광고, 삽입 전단, 온라인 광고 등의 예약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오더 및 계약 조건 관리, 인보이스 처리 및 정산, 모든 액티비티에 대한 상세 리포트 생성이 가능해진다.

SAP 미디어 산업 솔루션의 판매부수 관리 기능은 판매 및 보급 프로세스를 세일즈 기능을 비롯한 여타 SAP 및 타사 솔루션과 통합한다. 따라서 발행업체는 최초 고객 계약에서 주문 처리, 서비스, 대금 청구 및 정산에 이르는 전체 웍플로우를 통합하여 영업 및 물류 프로세스를 간소화함으로써 판매부수를 증대시킬 수 있다.

미주 지역을 총괄하는 SAP 아메리카스의 빌 맥더멋(Bill McDermott) CEO는 “경쟁이 심화되면서 미디어 회사들이 기존 가입자 및 광고 기반을 관리하는 동시에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제하고 “SAP를 선택한 더 뉴욕타임즈 컴퍼니는 강력한 확장성을 기반으로 전략적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의 효과를 실현하여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더 뉴욕타임즈 컴퍼니(The New York Times Company)에 대하여

더 뉴욕타임즈 컴퍼니(NYSE: NYT)는 2005년 매출 34억 달러를 기록한 선도적 미디어 기관으로서 뉴욕타임즈(The New York Times), 인터내셔널 헤럴드 트리뷴(International Herald Tribune), 보스턴글롭(The Boston Globe), 15개 일간지, 9개 네트워크 가맹 TV 방송국, 2개의 뉴욕 시티 라디오 방송국 및 NYTimes.com, Boston.com, About.com을 포함한 35개 웹사이트를 소유하고 있다. 더 뉴욕타임즈 컴퍼니는 양질의 뉴스,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의 생산, 취합 및 배포를 통한 사회 개선을 근본 목적으로 한다. (상세 정보: http://www.nytc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