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리더십 포럼 ´07 부산’ 개최

6월 7, 2007 - SAP News 0

부산•영남 지역 기업 정보화 및 비즈니스 네트워크 혁신 방안 제시

SeoulSAP 코리아(대표: 한의녕, www.sap.com/korea)는 오는 14일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부산*영남 지역 기업의 정보화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돕고자 ‘SAP 리더십 포럼 ‘07 부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Business at the speed of change: 변화의 속도를 따라잡는 비즈니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리더십 포럼 행사에서는 본격적인 기업 정보화를 통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산업별로 특화된 솔루션을 갖고 있는SAP 코리아는 대한민국의 무역 및 산업화를 선도한 부산•영남 지역의 중소•중견 기업이 정보화 투자를 통해 내실 성장과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한 SAP의 로드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정보화 단계에 맞는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SAP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한 두 가지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기존의 정보화 투자를 활용하고 그 가치를 극대화하려는 기존 고객에게는 SAP ERP 6.0 업데이트 및 SAP BI/SEM, SAP HCM 솔루션, SAP Solution Manager등 대해 소개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인 정보 활용 및 전략적 의사 결정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정보화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중견 기업과 중소 기업으로 나누어 각각의 특성에 최적화된 솔루션인 SAP 올인원(All- in-One)과 SAP 비즈니스원(Business One)을 소개한다. 또한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SAP의 솔루션을 구축한 자동차, 조선, 물류 분야 기업들의 구축 사례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한의녕 SAP 코리아 사장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과 급변하는 비즈니스의 변화 속도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내부적 혁신과 함께 전체 비즈니스 네트워크의 변화가 이루어져야 한다”며 “SAP는 중견/중소기업을 위해 준비된 로드맵과 산업별 특화 솔루션으로 부산*영남 지역의 기업들이 기업 내부의 정보화를 넘어 계열사 및 협력업체, 동종업계 등을 연결하는 비즈니스 네트워크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SAP 리더십 포럼 ‘07 부산’의 개최 취지를 밝혔다.

SAP리더십 포럼은 SAP가 해마다 개최하고 있는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행사이며, 이번 부산 행사에 이어 27일에는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 등록 및 상세 내용에 대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 행사 등록 : http://www.sapforum.co.kr/leadership07

• 문의 : 행사사무국 김인수 차장(02-335-7853, sap@sap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