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리더십 포럼 ’08 개최

5월 26, 2008 - SAP News 0

– 6월 4일(수)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 개최
–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한 경쟁력 제고 방안 및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시장 전략 제시

SeoulSAP 코리아(대표 한의녕)는 오는 6월 4일(수)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연간 최대 규모의 고객 컨퍼런스인 ‘SAP 리더십 포럼 ’0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는 ‘비즈니스 경계를 넘어서(Beyond Business Boundaries)’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비즈니스 네트워크 활용을 통한 기업 경쟁력 제고 방안과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시장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최근 기업환경이 점차 다변화되고 복잡해지면서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IT 인프라가 전반적인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는데 중요한 수단이 되고 있다. 이에 기업들은 IT를 활용해 기업과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효율화하고, 이렇게 형성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추세이다. 이와 관련, SAP 코리아는 고객들의 변화하고 있는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경영 효율화, 전략적 통찰력, 프로세스 유연성 등 SAP만의 해결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비즈니스 네트워크 스튜디오(Business Network Studio)’ ▶‘블루프린트 컴퍼니 스튜디오(Blueprint Company Studio)’의 크게 두 트랙으로 나눠 진행한다. 비즈니스 네트워크 스튜디오 트랙에서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필수적인 솔루션을 설명해 고객들의 비즈니스 효율성과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게 된다. 또한, 비즈니스 오브젝트와의 합병 이후 BI솔루션의 통합 로드맵을 소개하고 고객 지원 방안을 발표한다. 이외에도 업무 프로세스에 유연성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플랫폼인 넷위버,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End to End) 솔루션 운영 지원 서비스와 SAP 인증제도 등을 소개한다. 블루프린트 컴퍼니 스튜디오 트랙에서는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SAP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자세히 다루고 새롭게 선보이는 SAP 비즈니스 올인원 패스트 스타트 프로그램(SAP Business All-in-One Fast Start Program)에 대하여 발표하며, 서비스, 제조, 공공 산업 등 산업별로 도입된 구체적인 성공 사례를 고객이 직접 발표를 한다.

또한 ‘블루프린트 컴퍼니’의 저자인 데이빗 톰슨이 방한, 기조연설을 통해 미래 기업경영을 위한 초고속 성장전략의 청사진 및 정보기술의 새로운 역할을 제시한다.

SAP 코리아 한의녕 사장은 “이제 비즈니스는 기업 내에서가 아니라 기업간, 산업간 경계를 넘어 협업하는 모든 파트너 심지어는 고객까지 포함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안에서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이뤄지고 있다. SAP는 이런 프로세스의 효율화를 실현하는 모든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전세계 수만여 고객이 프로세스 혁신을 달성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 경영 환경을 최적화할 최신 솔루션 및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기업이 효율성, 통찰력, 유연성의 삼박자를 갖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SAP 리더십 포럼 ‘08은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 등록 및 상세 내용에 대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행사등록:http://www.sapforum.co.kr/2008/LEADERSHIPFORUM/lf08_email_0507.html

•문의: 행사사무국 강두식 대리(02-335-7862, kds@gse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