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개발자 과정’ 주말 및 야간반 개설

7월 7, 2008 - SAP News 0

– SAP 최신 버전에 맞춰 교육 내용 재편
– 교육생 편의 위해 주간, 야간 및 주말, 주말반 등으로 편성

SeoulSAP 코리아는 현업에 종사하는 교육생들의 업무 지장을 최소화하기 위해 평일 주간에만 진행해 온 ‘SAP 개발자 과정(SAP ABAP Workbench)’을 주말과 야간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SAP의 EDP(Education Delivery Partner) 파트너인 멘토컨설팅이 진행한다. 멘토컨설팅은 SAP 교육 운영에 필요한 모든 자원, 즉 강의장, 하드웨어 실습환경, 강사, 운영요원, 운영 기능 등을 제공하며 교육 성과에 관한 사후 관리까지 제공한다.

7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주말반, 주말+야간반, 야간반으로 운영돼 교육생들은 편한 시간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초보자, 타 프로그램 언어 유경험자, SAP ABAP 이수자 등 교육생 수준에 따라 넷위버7.0에 발맞춘 새로운 SAP ABAP 기술의 습득, SAP WD4A(WebDynpro for ABAP), SAP BSP 애플리케이션, SALV(SAP List Viewer), SAP DNW7AW 등의 교육 내용이 SAP 최신 버전에 맞춰 새롭게 제공된다.

SAP 코리아 교육사업본부 박영순 본부장은 “SAP 개발자들이 최신 버전의 SAP 시스템 내용을 잘 파악하지 못해 최적의 프로세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프로젝트에 적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개발 스펙이 과도하게 설정돼 프로젝트 비용이 상승하고 가동 후에도 시스템 최적화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다”라며,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AP 최신 시스템에 대한 개발자 교육이 필수적이다. 이에 SAP는 EDP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자 교육 과정을 최신 버전에 맞게 새롭게 맞춤형으로 재구성하고, 일정도 교육생 편의를 위해 주간, 야간 및 주말, 주말반 등으로 재편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ap.com/korea/services/education//index.epx) 또는 전화 (02-501-9420~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