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한국SCM 대상 컨설팅 부문 수상

11월 5, 2008 - SAP News 0

– 다수의 SCM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공로 인정받아
– SCM 분야에서의 SAP 리더십 입증

Seoul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한국SCM학회(대표 이영해, www.kscm.org)가 수여하는 2008년 제 7회 ‘한국SCM 대상’에서 컨설팅 부분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SCM대상은 공급망관리(SCM)의 효과적인 추진을 통해 성공적인 경영업적을 이룩한 기업과 SCM 도입에 공헌한 관련 업체들을 발굴하고 격려 및 홍보함으로써 SCM의 확산과 정착을 고취시키고자, 한국SCM학회가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이번 7회 한국SCM 대상에서 SAP 코리아는 다수의SCM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컨설팅 부문에 선정됐다. 정보서비스 부문은 네오시스템즈, 학술(개인) 부문은 연세대 경영학과 김태현 교수가 각각 수상했다.

2008 제7회 한국SCM대상 시상식은 오는 7일 서울무역전시관(SETEC) 컨벤션 센터에서 ‘한국SCM종합발표대회’와 함께 진행된다. 이 행사에서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최신SCM동향과 발전방향’을 주제로 기조 연설을 할 예정이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SAP는 전 세계적으로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관계관리(CRM) 뿐만 아니라 SCM 부문에서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한국SCM 대상 컨설팅 부분 수상은 SCM 분야에서의 SAP 리더십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공급하는 한편, 수준 높은 고객 지원 및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