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솔루션 구매한다”

8월 3, 2009 - SAP News 0

– 파일 다운로드 통해 구매 가능한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e스토어’ 오픈
– ‘크리스탈 리포트’ 와 ‘엑셀시우스’ 제공

Seoul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국내 고객들이 온라인 상에서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SAP 솔루션을 조회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e스토어(SAP BusinessObject eSotre)’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e스토어는 고객이 안전한 환경에서 다양한 지급 방법을 사용해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상점이다. 고객들은 전통적인 CD가 아닌 파일 다운로드를 통해 소프트웨어를 구매해 수 있어 불과 몇 분 안에 설치 및 실제 사용이 가능하다.

e스토어는 온라인 상에서 ‘크리스탈 리포트(Crystal Reports®)’와 ‘엑셀시우스(Xcelsius®)’ 등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솔루션을 기술 지원 패키지와 함께 제공한다. 크리스탈 리포트는 웹을 통해 또는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포함된 형태로 보고서를 디자인, 탐색, 시각화 및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하고 실용적인 동적 보고 솔루션이다. 엑셀시우스는 혁신적이고 직관적인 시각화를 통해 정보전달을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대쉬보드 솔루션이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SAP는 고객들에게 항상 양질의 서비스와 가치를 보다 쉽게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왔다. 온라인 e스토어의 편리함으로 이제 국내 고객들은 언제나 실시간에 가까운 속도로 솔루션을 구매하고 활용해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인터넷을 통해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교육 제공을 확대하려는 SAP의 광범위한 e-커머스 전략의 일환인
SAP e스토어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2만 5,000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연간 방문객 수가 35만 명 이상이며, 5백만 유로가 넘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SAP는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웹 인텔리전스(SAP® BusinessObjects™ Web Intelligence®)’,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에지 솔루션(SAP® BusinessObjects™ Edge solutions)’ 등 서버 기반 제품은 물론 파트너를 위한 SAP e-커머스 플랫폼인 ‘에코허브(EcoHub)’ 카탈로그에 속한 솔루션을 추가하고 지역도 확대해 내년까지 e-커머스 매출을 2배로 증대시킬 전략이다.

국내 고객을 위한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e스토어의 상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e스토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