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PLM 로드쇼 2009” 개최

10월 22, 2009 - SAP News 0

– 10월 27일(화) 오후 1시30분부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아이리스룸
– 국내 제조기업들에 대한 성공적인 PLM 구현 방안 제시

Seoul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27일(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SAP PLM 로드쇼 200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쇼에서 SAP 코리아는 글로벌 전문가들과 함께 제품수명주기관리(PLM, Product Lifecycle Management)에 대한 최신 시장 및 기술 동향, 성공사례, SAP PLM 솔루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조업 분야에서 중국기업의 가세로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국내 제조기업들은 혁신적인 경쟁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PLM 시스템 도입을 빠르게 추진하는 있다. 또한 세계 10대 경제 대국으로서 국내 제조기업들은 수출 증대를 위한 제품혁신에 끊임 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 세계 수 많은 제조기업들의 솔루션 파트너인 SAP는 올해 SAP PLM 7.0을 출시하고 이들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SAP PLM 로드쇼 2009 기조 연설에서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국내 제조기업들의 경쟁우위 확대 및 2010년도에 다가올 변화에 대해 설명한다. SAP PLM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사업부 한스 탈바우어(Hans Thalbauer) 부사장은 SAP PLM 7.0이 제조업체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SAP APJ 자동차 및 산업 기계 사업부 크리스티앙 카우프만(Christian Kaufmann) 이사가 SAP PLM 솔루션으로 운영을 개선한 BMW의 생생한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또한 시장조사 및 분석 기관인 ARC 어드바이저리 그룹의 랄프 리오(Ralph Rio) 연구 이사가 객관적 시각으로 제품 및 서비스 리더십을 향한 아시아 기업들의 움직임과, 제조업체들이 진정한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한 변화 노력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PLM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국내 제조기업들이 성공적인 PLM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글로벌 전문가들을 모시고 이번 로드쇼를 준비했다”라며, “선도 제조기업들이 제조 전략의 필수수단인 PLM을 적용함으로써 아시아 및 세계 시장을 어떻게 리드해 나가는지 이번 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로드쇼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 등록 및 상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행사등록

– 문의처: 080-219-2400 info.korea@s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