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중견기업을 위한 차세대 정보화 전략 세미나” 개최

5월 31, 2010 - SAP News 0

– 6월3일(목) 오후 1시30분부터 남대문로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
– 중견기업에 최적화된 경영정보시스템 도입 방안 제시

Seoul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6월3일(목) 오후 1시30분부터 남대문로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중견기업을 위한 차세대 정보화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중견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해 온 SAP 코리아는 이번 세미나에서 중견기업에 최적화된 경영정보시스템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에지 BI(SAP BusinessObjects Edge BI)’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 도입사례 및 오퍼링을 발표한다. 또한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성과관리 및 규제관리 솔루션의 효과적인 도입방안, 데이터 표준화 및 품질향상을 위한 중견기업용 기준정보관리 솔루션과 더불어 중견기업을 위한 SAP 솔루션 로드맵도 소개한다.

1부 세션에서는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중견기업 차세대 정보화 전략을 주제로 한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 ▲전략적 의사결정을 위한 중견기업 BI 솔루션 ▲중견기업 경영정보시스템(EIS) 도입을 위한 IBM 오퍼링이 차례로 소개된다. 2부 세션은 ▲중견기업을 위한 통합 성과관리 및 규제관리 솔루션 ▲중견기업을 위한 기준정보관리 솔루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SAP 중견기업 솔루션 로드맵 등을 주제로 발표가 진행된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유럽발 금융위기, 급격한 환율 및 유가 변동, 국제회계기준(IFRS), 저탄소 녹색성장 기본법 시행 등 기업 경영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내외부 변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이제 기업은 정보의 표준화 및 통합을 기반으로 한 경영 가시성을 확보해야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며 “외부 환경변화에 특히 민감한 중견기업은 경영 가시성을 확보하고 변화에 민첩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전사적성과관리(EPM), 환경보건안전(EHS), GRC(Governance, Risk and Compliance)를 포함한 지속가능경영 솔루션 도입이 필수적이다. SAP의 혁신적이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통해 국내 중견기업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신속히 대응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키워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 등록 및 상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