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자바를 통한 SAP 활용 극대화 방안 세미나’ 개최

6월 13, 2011 - SAP News 0

– 6월21일(화) 오후 1시30분 코엑스 컨퍼런스룸
– 자바 기반 SAP BPP 업무 최적화 사례 공유

서울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21일(화) 코엑스 컨퍼런스룸 에서 ‘자바(JAVA)를 통한 SAP 활용 극대화 방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SAP 자바 기술을 보급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플랫폼(BPP)에 대한 기본 교육과 SAP 자바 플랫폼을 활용한 전사적자원관리(ERP) 개발 사례를 공유한다.

이번 행사에서 SAP는 ▲SAP 플랫폼을 활용한 혁신 전략 ▲자바 기반 SAP BPP 소개 및 데모 시연 ▲자바 기반 SAP BPP를 통한 업무 최적화 사례 ▲자바 기반 SAP 모바일 솔루션 소개 등을 발표한다. 세미나 후원사인 VM웨어는 자바 기반 가상화 플랫폼을 소개한다.

SAP 베스트 프랙티스에 맞게 정의된 주요 비즈니스 로직을 표준서비스로 중앙에서 관리하는 BPP는 기업 환경에 맞춰 민첩하게 변경할 수 있는 자바 기반의 SAP 차세대 플랫폼이다. 특히 자바 EE 표준과 서비스지향아키텍처(SOA) 기반 개발 방법론을 적용해 손쉬운 프로그램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가능하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SAP BPP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애플리케이션이 자동 연계된 플랫폼이다. BPP플랫폼이 적용된 SAP 비즈니스 스위트 7 발표 이후 자바 개발자들도 쉽게 SAP 애플리케이션을 고도화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자바 개발자들은 SAP 자바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노하우를 그대로 살리면서 SAP의 베스트 프랙티스와 로직을 표준서비스로 활용, SAP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자바를 통한 SAP 활용 극대화 방안 세미나 참가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