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소프트뱅크커머스와 파트너십 체결

8월 16, 2011 - SAP News 0

– 리포팅 솔루션 ‘SAP 크리스탈 리포트’ 총판 계약
– 강소기업 대상 비즈니스 성과 기대

서울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글로벌 IT유통&기술 마케팅 전문기업 소프트뱅크커머스(대표 이승근, www.softbankck.co.kr)와 ‘SAP 크리스탈 리포트(SAP Crystal Reports) 사업 협력을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소프트뱅크커머스는 리포팅 솔루션 SAP 크리스탈 리포트 제품을 국내 공급하게 된다.

SAP 크리스탈 리포트는 웹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포함된 형태로 제공되며 사실상 모든 데이터 소스와 연결된다. 기존 SAP ERP와도 자유롭게 데이터가 호환된다. 정보가 풍부한 강력한 대화형 프레젠테이션을 구현하기 위해 동적 차트, 그래픽 및 비디오 파일까지 보고서에 추가함으로써 뛰어난 시각화 기능을 제공한다.

SAP 크리스탈 리포트 사용자는 보고서를 대화형으로 탐색하고 강력한 데이터 메쉬업을 개발할 수 있다. 향상된 보고서 디자이너를 통해 보고서를 디자인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포괄적인 보고서 배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신속 정확하게 분석된 자료를 통해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지난 20년간 국내 IT 업계에서 쌓아온 소프트뱅크커머스의 경험은 누구도 쉽게 따라올 수 없는 강력한 자산이다. 국내 최대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한 소프트뱅크커머스와 파트너십은 SAP에게 새로운 사업기회자 활력소”라며, “SAP의 강력한 솔루션과 소프트뱅크커머스의 비즈니스 역량이 결합돼 강소기업 대상 비즈니스에 상당한 성과가 기대된다”고 이번 파트너십의 의미를 평가했다.

소프트뱅크커머스의 이승근 대표는 “전세계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SAP와의 파트너십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해 기업들은 데이터에 대한 다각적인 접근과 분석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소프트뱅크커머스는 SAP와의 파트너십을 보다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 창출과 적극적인 고객 니즈 충족을 위한 교두보로 삼고, 소프트뱅크커머스의 우수한 서비스 및 지원을 통해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소프트뱅크커머스 소개
소프트뱅크커머스는 손정의(Masayoshi Son) 회장이 1983년에 설립한 소프트뱅크 재팬의 한국 지사로서 1991년에 설립되었다. 소프트뱅크커머스는 IT 관련 기업에 대한 투자와 IT 관련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공급을 통해 국내 IT 산업 개발에 기여해 왔으며,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제품 공급, 솔루션 제공 서비스, 고객에 대한 마케팅 및 기술적 지원 사업 등의 IT 기반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