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월드 투어 2011 서울’ 개최

8월 23, 2011 - SAP News 0

– 9월 6일(화)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 인메모리 컴퓨팅-모바일-비즈니스 분석 최신 기술 및 솔루션 제시

서울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9월 6일(화)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SAP 월드 투어 2011 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50개국 이상 70여 도시에서 진행되는 ‘SAP 월드 투어 2011’의 일환인 이번 컨퍼런스는 SAP 고객 및 파트너, IT 산업 관계자들이 모여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최신 IT 기술 트렌드와 함께 SAP 솔루션 및 산업별 베스트 프랙티스를 통한 새로운 비전과 가치를 공유한다.

다양한 세션 발표, 전시, 데모가 이뤄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신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혁신 방안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인메모리 컴퓨팅, 모바일, 비즈니스 분석 분야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기술도 경험할 수 있다. 기조 연설로는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이 연사로 나서 ‘글로벌 경쟁우위를 위한 리얼 리얼타임(Real Real-time) 경영’을 제시하며 인메모리 컴퓨팅, 모바일 엔터프라이즈를 주제로 한 기조연설도 이어질 예정이다.

3개 트랙으로 진행되는 세션에서는 인메모리 컴퓨팅, 모바일, 비즈니스 분석을 비롯해 성과관리, 공급망관리, 고객관계관리, 지속가능경영, 성과관리, 구매관리 등 다양한 SAP 차세대 솔루션 및 기술이 소개된다. 플래티넘 스폰서인 HP, IBM, 테라데이타는 SAP와의 협업을 통해 구현되는 인메모리, 클라우드, 데이터웨어하우스 솔루션을 각각 선보인다. 골드 스폰서로 리서치 인 모션(RIM), 모빌씨앤씨, VM웨어, 비즈테크앤엑티모(BnE), 시스코 시스템즈, 컴퓨웨어, 핸디소프트가 참여한다. ㈜비에스지파트너스(BSG), ㈜아이스프린트컨설팅, 웅진홀딩스는 SME 스폰서십으로 참가한다.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및 데모 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SAP와 주요 파트너사가 마련한 최신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이번 SAP월드투어에서는, SAP가 선진기업들의 진정한 리얼타임 경영을 현실화시키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급변하는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오늘날 기업들은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분석력과 실행력을 필요로 한다. SAP는 의사결정 개선, 운영효율화, 유연성 강화, 지속 가능 성장 등 기업이 미래 비즈니스에 필요한 능력을 확보하여 경쟁에서 앞서갈 수 있도록, 세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AP 월드 투어 2011 서울의 행사 정보 및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