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위엠비와 파트너 계약

9월 14, 2011 - SAP News 0

–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비즈니스오브젝트
– 합리적 가격으로 신속하게 산업 특화 솔루션 제공

서울2011년 9월 14일, 서울 –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업체 ㈜위엠비(대표 김수현, www.wemb.co.kr)와 ‘SAP 비즈니스 올인원’, ‘SAP 비즈니스오브젝트’ 솔루션에 대한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BMS) 기반의 IT 관리 토털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기업 위엠비는 주요 금융권을 비롯해 공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고객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 SAP의 선진 솔루션과 위엠비의 금융권 비즈니스 및 기술역량이 결합돼 새로운 사업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엠비는 사업 확대를 위해 SAP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플랫폼(BPP),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모바일 관리 영역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위엠비 김수현 사장은 “SAP 제품을 고객에 제공함과 동시에 SAP 솔루션이 지닌 기술구조를 분석하고 프로젝트 현장의 목소리를 최대한 수렴, 유연하고 확장 가능하며 현업에서 최대한 활용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금융권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해 온 위엠비를 파트너로 영입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위엠비와 같은 역량 있는 파트너들과 적극 협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속하게 산업 특화된 솔루션을 중견 기업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은 SAP의 30여 년에 걸친 경험과 파트너의 국가 및 산업별 경험을 기반으로 한 산업별 특화 솔루션이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SAP는 고객에 대한 이해가 풍부한 파트너와 파트너 솔루션에 대해서 인증을 부여한다. 따라서, 고객은 산업 및 국가별 요구사항이 완벽하게 적용된 솔루션을 SAP의 인증 하에 SAP 비즈니스 올인원이라는 브랜드로 구매하게 된다. BI 솔루션 SAP 비즈니스오브젝트(SAP BusinessObjects)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민첩한 기업 의사결정과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지원한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