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이노베이션 포럼 서울’ 개최

4월 3, 2012 - SAP News 0

– 4월10일(화)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
– 인메모리·빅데이터·모바일·클라우드 혁신 기술 및 솔루션 소개

서울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4월10일(화) 남대문로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혁신으로 선도하라(Innovate to Lead)’를 주제로 ‘SAP 이노베이션 포럼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SAP는 고객, 파트너, IT산업관계자들을 대상으로 SAP의 혁신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리얼타임 비즈니스 솔루션을 소개한다. 참가자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부스에서 SAP와 파트너가 제공하는 인메모리빅데이터모바일클라우드 등 다양한 혁신 기술과 최신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오전 행사는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의 기조연설 ‘혁신으로 선도하라’를 시작으로 ▲빅데이터 시대의 핵심 비즈니스 혁신 기술로서의 SAP HANA의 적용과 가치 ▲SAP 모빌리티 솔루션을 통한 기업의 빠른 가치 실현 세션이 이어진다. 오후 세션은 ▲플랫폼으로 유연하고 민첩하게 개발하라 ▲데이터 분석을 위한 SAP 전략 ▲클라우드로 성과경영에 불을 붙이자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패러다임이 되다 – 새로운 혁신: SAP와 사이베이스IQ & ASE ▲SAP HANA를 위한 IBM 시스템 등의 발표가 진행된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세상이 바뀌면 변화에 보다 효과적으로 적응하기 위해 도구나 무기도 달라져야 한다. 기업은 다양한 시나리오와 시뮬레이션 중심의 예측분석을 해야 하며, 이해관계자와의 참여, 소통, 협업을 통해 제품을 출시하고 시장을 개척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해야 한다”라며, “복잡성과 불확실성이 높아지는 현실에서 기업이 변화에 보다 민첩하게 대응하고 실시간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SAP 솔루션과 전략을 이번 행사에서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AP 이노베이션 포럼 서울’의 행사 정보 및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