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뉴 테크놀러지 포럼’ 개최

6월 27, 2012 - SAP News 0

– 7월 5일(목) 대치동 학여울역 SETEC 국제회의장
– 기업용 모바일•인메모리 컴퓨팅 시장 현황 및 전망 제시

서울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IT 전문 포털 기업 데브멘토(대표 이병희 www.devmento.co.kr)와 오는 7월 5일(목) 대치동 학여울역 SETEC 국제회의장에서 모바일 시대의 개발자를 위한 ‘뉴 테크놀러지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기업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해 온 SAP 코리아는 이번 세미나에서 SAP 코리아의 다양한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및 향후 지원 전략을 집중 소개한다. 또한 급증하는 사용자와 데이터 처리를 지원하는 리얼타임 데이터 플랫폼 HANA를 통한 차세대 인메모리 애플리케이션 시장 전망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앱 개발 2.0, B2B로의 전환 △개발자를 위한 SAP 코리아의 전략 △모바일 2.0 –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앱 시대가 다가온다 △빅데이터 시대의 성공을 위한 HANA 리얼타임 플랫폼 순으로 발표가 진행된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한국의 모바일 앱 개발자와 파트너사들은 SAP 앱 스토어를 통해 급성장하는 세계 기업용 앱 시장을 선점해야 한다. 즉, 새로운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한국 기업들이 고부가가치 기업용 소프트웨어 수출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뉴 테크놀러지 포럼 행사 정보 및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