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한화 S&Cㆍ코오롱베니트와 총판 체결

5월 13, 2014 - SAP News 0

– SAP 플랫폼 솔루션 비즈니스 확대

서울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한화 S&C(대표 진화근, www.hsnc.co.kr) 및 코오롱베니트(대표 이호선, www.kolonbenit.com)와 SAP 플랫폼 솔루션 분야 사업 협력을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SAP는 데이터베이스(DB) 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솔루션에 대한 국내 유통 채널을 재편하고 플랫폼 비즈니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SAP 코리아는 기존 사이베이스 DB제품(ASE, IQ)에 한정해 오던 총판 대상을 SAP HANA와 BI까지 포함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기존 사이베이스 제품을 국내 공급하던 한화 S&C와 신규 계약을 체결한 코오롱베니트는 다양한 SAP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보다 폭넓고 체계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게 된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SAP만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성공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한화 S&C와 코오롱베니트가 보유한 강력한 네트워크는 SAP 기존 고객은 물론, SAP 제품을 접해보지 못한 기업들도 시장의 흐름을 이끄는 선도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 S&C 박해선 상무는 “사이베이스에 더해 SAP HANA까지 유통 영역을 넓히게 되어 내부적으로 기대가 크다. 시장에서 SAP HANA의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도록 회사 차원의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코오롱베니트 정춘희 이사는 “코오롱베니트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에 대한 축적된 총판 경험을 바탕으로 SAP 제품들이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SAP에 대하여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 25만8000여 고객이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sap.com/korea 에서 제공된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