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cer team in a huddle

SAP 코리아, LPGA 신인왕 전인지 선수 공식 후원 계약 체결

2월 17, 2017 - SAP News 0

 | SAP – 기업소식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가 여자 프로골퍼 전인지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SAP 코리아는 2016년 LPGA에서 신인상 및 최저타수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등 세계 골프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전인지 선수를 서브 스폰서십으로 후원하며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올해 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 회원인 어니 엘스(Ernie Els) 및 미국 여자골프의 간판 스타 폴라 크리머(Paula Creamer) 등과 같은 세계 정상급 골퍼를 후원하고 있는 SAP는 이번 전인지 선수와의 후원 계약 체결로 골프계 지원을 늘려 나간다. SAP 코리아는 전인지 선수에게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동안 전인지 선수는 SAP 로고가 표기된 상의를 입고 세계 무대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SAP 코리아는 향후 전인지 선수와 함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및 미디어 행사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형원준 SAP 코리아 대표는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묵묵히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전인지 선수와 인간 중심의 혁신 노하우인 ‘디자인 씽킹(Design Thinking)’을 통해 사회적 가치 추구에 앞장서는 SAP의 행보가 서로 부합한다는 판단 하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SAP가 제공하는 최신 스포츠 IT 기술은 독일 축구대표팀 2014 브라질 월드컵 우승의 밑거름이 됐으며 이 밖에도 F1, 여자프로테니스(WTA) 등 여러 스포츠 종목에서 앞다퉈 도입하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이 전인지 선수와 함께 전세계 고객들에게 SAP의 스포츠 산업 솔루션과 스포츠인재 개발에 대한 투자를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인지 선수는 이번 SAP와의 스폰서십 계약 체결과 관련해 “세계적인 IT 기업의 든든한 후원을 받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2017년에도 SAP의 후원을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거둬 국내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싶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SAP는 미국-유럽 여자프로골프 대항전인 솔하임컵의 공식 기술 파트너로서, 팬들에게 공식 모바일 앱 및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 FC 바이에른 뮌헨, 독일축구협회, 맥라렌 혼다 F1 팀, 미국 프로농구(NBA), 뉴욕 양키스, 여자프로테니스(WTA) 등과 같은 세계적인 스포츠 협회 및 클럽을 전략 분석,팬 인게이지먼트 등 다방면에서 지원하고 있다.

SAP에 대해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 세계 34만 5천여 고객이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제공된다.

Tags: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