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년간 ERP 솔루션 제공으로 한국기업의 선진화 초석 마련
Seoul —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 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10월 31일 삼성동에서 관련 기자단과 함께 “SAP코리아 10주년 미디어 리셉션”을 갖고 SAP코리아의 10년간의 괘적을 돌아보고 앞으로 10년간의 비전을 발표했다.
10년 전 삼성그룹이 ERP 도입을 검토할 때 연락사무소 형태로 한국시장에 진출하게 된 SAP코리아는 현재 직원 200명이 일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업체로 성장했다. 지난 10년간 SAP코리아는 국내 100대 기업이 SAP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혁신을 이루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산업별로 특화된 솔루션으로 중소기업시장의 특성을 최대한 반영,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며 국내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SAP코리아의 한의녕 사장은, “10년동안 SAP코리아가 국내 기업에 해외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국내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온 바다의 등대와 같았다면, 앞으로 10년 동안 SAP코리아는 한국기업이 신뢰할 수 있는 조력자이자,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SAP코리아의 비전을 발표했다.
또한 한의녕 사장은 이 자리에서 SAP코리아가 구체적으로 SOA, BPP등 새로운 개념을 시장에 도입하여 IT업계에 비전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고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최고의 Global CSS로 발전해갈 것임을 천명하고 파트너사들이 신뢰할 수 있으며 함께 일하고 싶은 벤더이자, SAP코리아 직원들과 잠재 직원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SAP코리아는 10주년을 기념하여 로컬 R&D센터를 설립하고 이를 선진 솔루션을 국내에 도입할 뿐만 아니라, 국내실정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
SAP코리아는 또한 오늘 고객사 및 파트너사들 SAP코리아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10주년 기념식을 W호텔에서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