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mySAP ERP 2005 업그레이드 전문가 교육 행사 개최

4월 6, 2006 - SAP News 0

– 성공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한 핵심요소 및 모듈별 전문가 델타 교육 제공

Seoul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 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4월 6일 오전 9시 삼성동 코엑스 장보고홀에서 ‘mySAP ERP 2005 업그레이드 전문가 교육’ 제하의 2일짜리 교육 행사를 개최하였다. SAP코리아가 자사의 기존 ERP고객 및 파트너사를 위해 무상으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서는 성공적인 업그레이드 방법론 및 모듈별 전문가 교육을 비롯한 SAP의 차세대 기술 환경 등이 소개되었으며 약 800 명의 고객 및 파트너가 참석하여 기대 이상의 대성황을 이루었다.

행사 첫째날인 어제는 개괄적인 ‘업그레이드의 필요성’과 기업의 일정계획, 예산, 인력 및 타켓릴리스 등에 따른 최적의 방법론과 SAP의 지원활동 등 성공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한 핵심 요소에 대한 발표가 있었으며, 또한 실제적인 고객의 업그레이드 사례 및 mySAP ERP 2005에 대한 업데이트 세션 등이 이어졌다. 둘째날인 오늘은 프로세스 전문가와 테크놀로지 전문가를 위한 트랙을 구분하여 mySAP ERP 2005와 차세대 SAP 기술환경 이해를 위한 구체적인 델타 세션이 계속될 예정이다.

SAP코리아의 한의녕 사장은 “SAP 솔루션은 비즈니스 환경 변화와 IT 테크놀로지 발전이라는 큰 두 요인에 의해 계속 진화하고 있고 이를 통해 최상의 비즈니스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SAP 컨설턴트는 고객사에 있든지 혹은 파트너사에 있든지 이러한 진화된 최신 기술을 빨리 소화하고 구현해서 고객에게 직접적인 가치를 전달하는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SAP 코리아는 이러한 최신 기술의 정보를 가장 빨리 SAP 컨설턴트들에게 제공하고 교육하는 역할을 충실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하면서 “본 행사는 모든 SAP전문가들이 업그레이드를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또한 성공적인 실행을 통해 최상의 비즈니스 가치를 전달하는 능력을 배양하는 교육의 장”이라고 설명했다.

기타 자세한 행사 관련 문의는 전화 559-9475 / 이메일 sap@firstcomm.co.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