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우수적용 사례 및 비즈니스 성공사례 교류의 장
Orlando — 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 의 고객사 및 파트너를 위한 연례 최대 행사인 ‘사파이어 2006’ 이 오늘 (16일 – 미국 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에서 화려하게 개막했다.
오늘부터 3일간 열리는 이번 사파이어 행사는 전세계의 SAP고객 및 파트너 1만 5천 여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SAP는 참가자들에게 전세계의 SAP고객들에게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SAP의 기술, 애플리케이션 및 산업 특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SAP의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더욱 강력해지고 있는 파트너와의 에코시스템을 통한 상호 혁신을 추구하는 SAP의 전략을 이해함으로써 참가자들은 자사의 비즈니스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회로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 첫날인 오늘, SAP 미주지역 총괄 CEO인 빌 맥더모트는 “SAP가 제공하고 있는 애널리틱스(Analytics), 듀엣(DUET), CRM 온디멘드(CRM On-Demand)를 통해 기업들은 비즈니스 가치를 향상할 수 있다”며, “200여 개가 넘는 일류 기업들의 SAP를 통한 성공사례를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 방안을 찾아가길 바란다”고 역설했다.
레오 아포테커 영업 및 마케팅 총괄 부회장은 “기업의 비즈니스 성공 3대 요소는 인재의 역량 강화, 시장 기회에 대한 대응력 확보, 신속한 비즈니스 요구사항 충족이다. 이를 위해서는 혁신적인 IT가 필수이며, 이러한 이유로 SAP는 ESA에 투자하고 있다”며, “ESA는 이제 더 이상 꿈이 아니라 현실이므로 관망하지만 말고 ESA를 통해 기업은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과 성장을 지속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행사 이틀째인 17일에는 SAP의 헤닝 카거만 회장를 비롯, 샤이 아가시(기술총괄책임) 등 핵심 임원진들의 기조연설을 통해 고객들의 비즈니스 가지 창출을 돕는 SAP의 비전과 비즈니스 전략, 그리고 혁신과 성장의 원동력인 SAP 테크놀러지가 소개될 예정이다.
사파이어는 매년 미주와 유럽에서 한번씩 개최되며 올해 유럽 사파이어는 오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파이어 2006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sapphi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