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2006년도 하계 인턴 사원 모집

6월 13, 2006 - SAP News 0

Seoul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2006년도 하계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인턴사원 모집은 학생들에게 곧 다가올 사회 생활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신입사원 채용에 적합한 인재를 미리 확보 하고자 SAP코리아가 해마다 운영하고 있는 인턴쉽 프로그램이다.

SAP코리아는 7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SAP코리아에서 근무할 인턴 사원을 모집하며 모집 분야는 세일즈, 컨설팅, 마케팅 및 회계 부서이다. 자격요건은 경영학, 경제학, 통계학을 전공하고 있는 4년제 정규 대학(또는 대학원) 재학 및 졸업 예정자로서, 영어에 능통하고 기본적인 컴퓨터 실력을 갖추고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SAP코리아는 지난 2005년에도 약 20여명의 인턴사원을 선발하는 등 매년 꾸준히 인턴쉽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SAP코리아 인사담당 이은영 본부장은 “신입 사원 채용에 적합한 인재를 미리 확보하고, 최근의 실업난 해결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에도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인턴쉽이 끝나는 8월경에 프로그램 참여 인원 중 우수자는 정규 사원 채용과 같은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글로벌 인재로 육성할 기회도 검토 중”이라 고 밝혔다.

이번 SAP코리아 2006 하계 인턴 사원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서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TOEIC/TOEFL 등 의 어학성적표를 6월 16일까지 jobs.korea@sap.com으로 제출하면 되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30.sap.com/korea/careers/opportunity_53.asp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부문 전세계 1위인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이며 한국지사인 SAP코리아는 올해로 지사 설립 11년째를 맞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