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리더십 포럼 ’06 개최

7월 6, 2006 - SAP News 0

‘혁신의 가속화’와 ‘성장 동력 제공’을 주제로
‘엔터프라이즈 SOA’ 기반의 SAP 넷위버 및 mySAP 솔루션 최신 버전 소개

Seoul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가 오는 12일 서울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혁신의 가속화 (Accelerating Innovation)’와 ‘성장 동력 제공( Energizing Growth)’ 을 주제로 ‘SAP 리더십 포럼 ‘06’을 개최한다.

혁신과 성장을 위한 고공 비행을 모티브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의 기존 정보화 자산을 활용해 신속한 혁신을 실현하도록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 (enterprise SOA)로 대표되는 SAP의 접근법이 구체적으로 소개된다. 또한, 이러한 청사진을 실현하는 플랫폼인 SAP 넷위버 (SAP NetWeaver)와 이를 바탕으로 구축되는 mySAP 솔루션의 구체적인 성공사례들이 발표되어 고객 및 파트너의 이해를 돕는 시간들이 마련된다.

SAP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사와 공동 개발로 출시된 듀엣(Duet)과 인텔, IBM, 휴렛 패커드 등 3사와 공동으로 분석 정보 처리 속도를 대폭 향상시킨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액셀러레이터(BIA: Business Intelligence Accelerator) 및 하이브리드 CRM 솔루션 서비스 등 최신 SAP 솔루션을 중심으로 프리젠데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번 리더십 포럼을 통해 지난달 파리와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되었던 SAP 글로벌 컨퍼런스 행사인 SAPPHIRE ’06(사파이어 ’06)의 주요 메시지를 발표한다. SAPPHIRE ‘06에서 발표된 SAP 로드맵, 엔터프라이즈 SOA 관련 애플리케이션, SAP 글로벌 서비스 및 제품 기술과 관련된 고객 및 파트너들의 궁금증에 대한 해답이 제시될 예정이다.

SAP코리아는 해마다 개최하고 있는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행사인 ‘리더십 포럼’ 행사를 통해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기업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혁신의 방법들을 제시해 왔다. 또한 최근 혁신의 가속화 대한 기업들의 고민과 요구가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조력자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것이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HP, IBM, 엑센추어, 인텔, 인포마티카,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머큐리, 인터맥, 나이키골프 등이 참여하고, 지난해는 약 1,300여명 이상의 고객 및 파트너가 참여하여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AP코리아 홈페이지(www.sa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