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 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 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어제 부산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영남지역의 중견 및 중소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SAP SME SUCCESS 포럼 06’’에 영남지역 중견/중소 기업 관계자 약 200여명 이상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남지역의 특화 산업군인 자동차, 전자, 기계, 제철, 재료 등에 속해 있는 중견/중소 기업들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을 돕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써, 산업별 특화된 SAP 패키지 솔루션과 SAP 비즈니스 원에 대한 상세한 솔루션 소개가 이어졌다. 특히 참석자 가운데 중견/중소기업 특화 솔루션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CEO들은 별도의 세션으로 소개된 자동차부품, 제강, 대학산업 등의 성공 구축 사례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또한, SAP코리아의 새로운 지역 파트너로 영입된 영남지역에 특화된 기업용 IT구축 전문회사인 신화정보(대표이사:김세규)와 ITMPS(대표이사:신예돈)의 소개 세션이 있었다.
SAP 코리아 권우성 마케팅본부장은 “SAP코리아는 지난 6월, 영남지방 고객사 지원을 위해 부산연락사무소를 개소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전략으로 지역별 지원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중소기업 고객사 및 파트너사를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포럼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AP코리아는 이번에 개최한 영남 지역의 SME 포럼에 이어 오는 11월에는 서울 지역에서도 중소기업을 위한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