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SAP 리더십 포럼’07 서울’ 성황리에 개최

6월 28, 2007 - SAP News 0

엔터프라이즈 SOA 기반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변화를 통한 기업 경쟁력 혁신 방안 제시

SeoulSAP코리아(대표 한의녕)는 27일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SAP 리더십 포럼´07 서울’을 개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기업 경쟁력 강화 방안과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경영 전략을 제시했다.

한의녕 SAP코리아 대표이사의 ‘변화의 속도를 따라잡는 비즈니스’를 주제로 한 기조연설로 막을 올린 이번 행사는 한국HP와 한국IBM,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인텔, 어도비, 넷앱 등의 관련 업계 파트너 및 고객사를 포함, 총 1,500여 개 기업에서 2,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SAP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급속하게 변화하는 외부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기업 내부의 혁신뿐만 아니라 파트너사와 협력사를 포함하는 전체 비즈니스 네트워크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역설하고,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엔터프라이즈 SOA를 기반으로 한 SAP 솔루션을 제시했다. 특히, 중견•중소기업의 요구에 최적화된 솔루션과 함께 SME 시장을 위한 SAP의 지원 방안을 구축 사례와 함께 제시함으로써, SAP 솔루션 도입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을 계획하고 있는 SME 관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국순당과 삼성전자, 쌍용제지, 아주그룹, 풍산, 휴맥스, KT 등 SAP 솔루션 도입을 통해 성공적인 경영 혁신을 이룬 기업들의 구축 사례가 소개돼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의녕 SAP코리아 대표이사는 “변화의 속도가 가속화되고 있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의 민첩한 대응력은 생존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가 되고 있다”며 “SAP코리아는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과 함께 특화된 고객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기업 경영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