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P코리아, 2007 SAP ERP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 개설

– 7월 10일까지 선착순 30명 접수 마감, 수강료 55% 할인이벤트 개최
– 졸업 예정자 및 미 취업자를 위한 취업 연계 프로그램 제공

Seoul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 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오늘 SAP 핵심 전문 인력의 조기 양성을 위한 ‘2007 SAP ERP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다년간 대학 및 대학원생, 졸업 예정자, 미 취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어 온 이번 과정은 여름 방학 기간에 맞춰 약 3개월 동안 온•오프라인 상에서 진행되며 기존에 이 과정을 수료하고 배출된 SAP 컨설턴트들로부터 과정 대비 저렴한 비용과 언제 어디서나 무한 반복해 수강할 수 있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SAP ERP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에는 SAP 개발자 과정(SAP ABAP Workbench)이 개설되어 있으며 본 과정 수료 후 SAP 국제공인 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실질적인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SAP코리아 한의녕 사장은 “SAP코리아는 수년간 지속적으로 운영중인 인턴십 프로그램과 함께 최근의 청년실업난 해결에 일조하고자 본 과정을 개설했다”며, “이번 과정은 IT분야를 지망하는 학생 및 취업 희망자들이 자신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실무 경험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당사에게도 경영 혁신 구현을 위한 핵심인재를 조기에 양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SAP ERP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과정은 특별할인 이벤트를 통해 정상가보다 약 55%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으며, 7월 10일까지 선착순 30명으로 접수를 마감한다. SAP코리아는 오는 7월 3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과정 설명회 (http://sap.edserv.co.kr)를 개최하여 이번 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sap@edserv.co.kr) 또는 전화 (02-552-6120)로 문의하면 된다.

SAP코리아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의 86%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업계 1위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서 컨설턴트 인증서를 보유한 SAP 컨설턴트를 검증된 전문가로 인정하고 있다. 또한 SAP 컨설턴트 인증서는 SAP 프로젝트에 대한 차별화된 지식 수준을 보여주는 척도로서, 고객사 프로젝트 구현 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보증하는 데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