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TECH DAY ’07 개최

10월 10, 2007 - SAP News 0

SeoulSAP 코리아(대표 한의녕)는 오는 10월 17일(수) 오전 9시 30분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SAP 넷위버 및 자바 개발자를 대상으로 ‘혁신을 위한 강력한 에코시스템 – SAP 넷위버’라는 주제의 SAP TECH DAY ‘0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최대 화두인 ‘엔터프라이즈 SOA’에 대한 최신 기술 동향을 소개하고 SAP가 제시하는 통합 플랫폼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SAP 코리아는 SAP 넷위버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기술력을 자바 EE 5 플랫폼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소개하고 고객사의 IT 환경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로 확대∙전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SAP 개발자 네트워크이자 글로벌 기업 최초로 개방형 공개 위키 플랫폼을 채용한 SDN(SAP Developer Network)를 통해 세계 전문가들과 함께 풍부한 콘텐츠를 공유∙활용할 수 있는 방안도 설명한다.

SAP 넷위버는 SAP와 타사 시스템 간의 통합과 유기적인 연동을 지원하며 업무 프로세스의 서비스화, 유연화를 실현함으로써 기업별 요구 사항에 맞춘 SAP 엔터프라이즈 SOA의 실현을 돕는다. 이를 통해 SAP 코리아는 고객이 안전하고 검증된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고 빠르게 엔터프라이즈 SOA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SAP 코리아의 VDD (Value Development & Delivery) 사업본부 김기호 본부장은 “많은 기업들이 기업 정보와 업무 프로세스, 사용자를 유기적으로 통합 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SOA 플랫폼에 대해 높은 관심을 표명하고 있다”며 “SAP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SAP 솔루션의 기술적인 특징과 SAP 넷위버의 로드맵을 업데이트하고 SAP의 비전을 고객사와 공유함으로써 고객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AP TECH DAY ’07은 행사 등록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 행사 등록 홈페이지: www.sapforum.co.kr/TECHDAY07/information.html

** 행사 문의: 정제훈 (Tel: 02-2194-2467, E-mail: hun.chung@s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