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수) 오후 1시 리츠칼튼 호텔 3층 설악룸
미래 산업의 성장을 주도하는 IT 서비스 업체를 위한 비즈니스 노하우 공개
Seoul — SAP 코리아(대표 한의녕)는 오는 11월 7일(수) 오후 1시 리츠칼튼 호텔 3층 설악룸에서 ‘IT 서비스 기업을 위한 SAP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SAP 코리아가 보다 전문화된 산업별 특화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인더스트리 스피크(Industry Speaks)’ 캠페인의 일환으로, 미래 정보통신 환경을 주도할 핵심 기업인 IT 서비스 기업에게 핵심적인 비즈니스 노하우를 공개한다.
기업의 IT 환경이 빠르게 변하면서 IT 서비스 기업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SAP 코리아는 고객사가 선도적으로 IT 환경을 주도하고, 내부적인 프로세스도 선진적으로 갖출 수 있는 방안을 설명함으로써 더욱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세미나는 ▶IT 서비스 기업을 위한 SAP 솔루션 소개 ▶IT 서비스 기업을 위한 SAP 베스트 프랙티스 소개 ▶국내 구현 사례 소개: 아시아나 IDT ▶SAP BI 7.0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SAP 솔루션 소개 세션에서는 별도로 재설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프리 컨피규레이션(pre-configuration) 솔루션이 소개되고, 올해 출시되는 SAP BI 7.0 솔루션의 기능 및 활용방안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동종 업계 전문가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상의 문제 진단과 해결방법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된다.
SAP 인더스트리 스피크 캠페인은 올 초부터 공공기관, 대학산업, 금융산업, 제약산업, 패션산업 등 각 산업별로 전문화된 솔루션과 구축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진행된 행사로 SAP 코리아는 각 산업별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정확하고 전략적인 비즈니스 결정을 돕고 있다.
SAP 코리아의 전략영업본부 이덕성 부사장은 “IT 서비스 업계는 산업 전반에 영향을 끼치며 비즈니스 성장을 주도해나가는 산업군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앞선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략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고 설명하며, “이를 위해 이번 세미나에서는 IT 서비스 산업 분야의 고유한 정보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SAP 산업별 특화 솔루션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프로세스 노하우의 분석기능을 위한 SAP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에 대해 소개하고, 이를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에 대해 IT 서비스 기업들과 공유함으로써 전체 산업을 선도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등록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 행사 등록 홈페이지: www.sap.com/korea
** 행사 문의: Tel: 080-219-2400, E-mail: info.korea@s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