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P 코리아, 중견기업에 최적화된 단계적 도입 방식,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 패스트 스타트 프로그램’ 런칭 세미나 개최

– 10월 7일(화) 오후 1시30분부터 롯데호텔월드 루비&제이드룸
– 제조, 도매 산업에 특화된 데모 시연 및 파트너 오퍼링 제공

Seoul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10월 7일(화) 오후 1시30분부터 롯데호텔월드 루비&제이드룸에서 중견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 패스트 스타트 프로그램(Fast Start Program)’ 런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세미나에서 SAP 코리아는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 패스트 스타트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한편, 많은 투자가 필요한 빅 뱅(Big Bang) 방식이 아닌 단계적 도입(Phase Approach)방식을 통한 중견기업에 최적화 된 ERP 도입 및 구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점점 더 심화되고 있는 경기 불황 및 불확실성 속에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중견기업은 적은 초기 투자 비용으로 선진사례(Best Practices)를 접목할 필요성이 있다. 이를 통해 프로세스를 확립/개선하고, 철저한 원가/재고 관리를 통한 경쟁력 강화 및 경영 활동의 가시성을 확보해야만 한다.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 패스트 스타트 프로그램’은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 솔루션’을 현재 필요에 맞도록 맞춤화해 신속하게 구현, 운영 단계로 실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완벽하게 사전 구성된 소프트웨어를 갖춘 이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은 변화하는 요구와 사업 규모 확장에 효과적으로 적응해 나갈 수 있다.

패스트 스타트 프로그램은 제조, 서비스, 도매 업종의 중견기업들을 대상으로 각 산업에 맞는 특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6~8주의 짧은 기간 안에 구축 및 가동이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솔루션을 온라인으로 구성하고 경제적인 도입을 위한 비용 견적을 즉석에서 받아볼 수 있어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패스트 스타트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 고객은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 솔루션’에 대한 온라인 솔루션 구성 툴에 접속하면 된다. (http://www.sap.com/korea/solutions/configurator) 이 툴을 이용해 솔루션의 예상 범위 및 비용을 결정하는 기능 블록을 선택할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은 짧은 시간 안에 간편하게 자사에 맞는 ERP 솔루션 구성과 가격 산출을 모두 마칠 수 있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한국의 국가경쟁력 향상을 위해 SAP가 가장 역점을 두는 분야가 국내 중견중소기업들이 제대로 비즈니스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며, “SAP는 중견중소기업들이 투자 대비 최대 효과를 얻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SAP 비즈니스 올-인-원(SAP Business All-in-One) 패스트 스타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 등록 및 상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 행사등록: http://www.sapforum.co.kr/2008/fspseminar/fsp_edm.html

– 문의처: 080-219-2400 info.korea@s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