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이 파트너스ㆍSK C&C, ‘SAP RDS 라이브’ 인증 획득

2월 20, 2013 - SAP News 0

– SAP RDS 통해 구축 기간 및 인력 40% 절감 효과

서울2013년 2월 20일, 서울 –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SAP 아시아태평양지역 사업전략 회의 SAP FKOM에서 ㈜비앤이 파트너스와 SK C&C가 SAP의 RDS(Rapid Deployment Solution) 라이브(Live) 공식 인증을 통과했다고 밝혔다. ㈜비앤이 파트너스는 하이테크, 자동차, 산업용 기계 부품 등 제조산업용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에 대한 RDS 인증을 획득했다. SK C&C는 회계 중심의 ERP 구축을 원하는 기업을 위한 인증을 받았다.

이번 SAP FKOM은 아태지역 8개국에서 선발된 총 22개 SAP 파트너사가 참여했다. SAP는 빠르고 안전한 솔루션 구축 방법인 RDS에 대한 파트너 솔루션 심사를 현장에서 진행하고 심사를 통과한 기업을 대상으로 RDS 구축 및 판매 권한을 부여했다.

SAP RDS는 비즈니스 요구에 대한 즉각적인 가치를 원하는 고객에게 솔루션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12주 내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SAP RDS는 일반 프로젝트 방식과 비교해 구축 기간과 투입 인력을 약 40% 줄여준다. ㈜비앤이 파트너스와 SK C&C를 포함 현재 국내에서 총 9개 파트너가 SAP RDS 인증을 취득했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SAP RDS는 빠르게 변화하는 오늘날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안전하고 편리한 비즈니스 솔루션 구축 방법이다. 앞으로 더 많은 국내 파트너사가 SAP RDS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 SAP RDS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기업들이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즈니스 환경에서 혁신적인 경영 성과를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 말했다.

Winner   Winner

▲㈜비앤이 파트너스(좌)와 SK C&C가 SAP의 RDS 라이브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

# # #

SAP에 대하여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세계 19만7천 기업에서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제공된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