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이성열 신임 대표이사 사장 선임

 | SAP – 기업


– 경영, 컨설팅, IT 분야에서 30여년 경력을 지닌 최고의 디지털 변혁 전문가


SAP 코리아(www.sap.com/korea)는 이성열 현 AT커니코리아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 이성열 신임 대표는 3일 1일부로 공식 취임한다.

경영, 컨설팅 및 IT 분야에서 27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이성열 대표는 혁신 리더이자 업계 최고의 디지털 변혁 전문가로 평가 받는 인물이다. 이성열 대표는 국내 유수 기업들의 변혁에 있어 핵심적일 역할을 맡아 왔다. 또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의 성공을 이끌며 업계 전반에 걸친 명성과 신뢰를 쌓았다.

이성열 대표는 1990년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에서 컨설팅을 시작해 IBM에서 다수의 임원직을 맡은 바 있다. IBM BCS(Business Consulting Services) 한국법인 대표를 거쳐, 2008년 IBM 뉴욕 본사에서 글로벌 전기/전자산업부문 총괄 리더로 근무했다. 이후 2011년부터 2014년까지 한국 IBM GBS 대표를 역임했다.

이성열 대표의 주요 저서로는 ‘4차 산업혁명 환경하의 디지털 경영혁신’, ‘기업은 혁신을 통해 성장한다’ 등이 있다. 이성열 대표는 연세대학교에서 경영학 및 영문학을 전공했다. 이후 미국 마이애미 대학에서 경영학 석사를, 네브라스카 주립 대학에서 경영정보시스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SAP 대해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 세계 36만 5천여 고객이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