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Korea 뉴스센터

이성열 대표, 코로나19 극복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 코로나19 극복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캠페인 참여

2020 7 15, 서울 – SAP 코리아는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이사가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연대 메시지를 전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오늘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Stay Strong’이라는 문구를 넣어, 개인 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 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 세 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성열 대표이사는 허인 KB국민은행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는 조승용 AT커니코리아 대표, 김홍기 KSUG 회장, 이지숙 바이엘코리아 부사장을 지목했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캠페인이 모두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가 조속히 근절될 수 있도록 SAP 코리아도 기업 시민의 일원으로써 직원과 파트너,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특히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도록 국내 기업 고객의 사업지속성과 업무 효율성 지원에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AP는 코로나19의 위기에서도 기업들의 사업 지속성과 업무 효율성을 위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SAP는 퀄트릭스 재택근무 펄스(Remote Work Pulse), SAP 아리바 디스커버리(SAP Ariba Discovery), 컨커 트립잇 프로(Concur Tripit Pro), SAP 리트모스(SAP LITMOS), SAP 룸(RUUM BY SAP) 등 5가지 SaaS 솔루션을 전 세계 기업에 무료로 제공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 중에 있다. 아울러, SAP 코리아는 지난 4월 한독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국내 14개 독일 기업 회원사 명의로 총 1,400만원 상당의 기부금을 한국 적십자사에 전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한 노력을 활발히 진행해오고 있다. 

# # #

SAP 대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 기반의 경험 기업으로서 SAP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을 이끌고 있다. SAP는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 매출의 7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화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44만 이상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