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19 이후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산업 간 경계는 무너지고 비즈니스는 거대한 전환점을 맞이했습니다. 효과적인 인재확보 및 육성을 위해 기업은 직원들에게 개인화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기업은 인재를 효과적으로 확보하고 육성해야

급격한 변화를 다룰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자원은 사람입니다. 변화에 대한 대응력 혹은 적응력을 갖춘 인력을 어떻게 확보하고 육성할 수 있을까요?

모바일 기기를 보며 일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두 남녀

SAP SuccessFactors Korea에서 인사 책임자 여러분을 위해 지난 5월 25일 (수) HR Connect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일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여러 기업에서 추진 중인 HR 디지털 혁신의 효과를 크게 3가지로 제시했습니다.

  • 직원에게 차별화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해 높은 몰입 달성
  • 필요한 플랫폼과 업무 도구를 손쉽게 사용해 높은 업무 효율성 달성
  • 직원 맞춤형 성장 기회 제공

기업의 실제 성공 사례 확인

최근 SAP 석세스팩터스를 도입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연사로 참여해 새로운 인사 시스템 도입 과정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뒤를 이어 두산 그룹이 SAP SuccessFactors 환경에서 ‘비즈니스 기술 플랫폼(SAP BTP)기능확장(Extention)을 통해 원하는 혁신 아젠다(사내공모제 등)을 구축한 사례도 공유했습니다.

SAP HR Connect

“엔데믹 시대, HR 디지털 혁신을 통한 일의 미래”라는 주제 하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실제 SAP 석세스팩터스를 도입해 활용하고 있는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인적경험관리를 위한 전략을 소개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성장과 혁신에 기여할 SAP SuccessFactors 의 다양한 전략과 실제 솔루션 구현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6월말까지 행사 다시보기를 통해 세션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