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P 석세스팩터스, ‘SAP HR 커넥트 서울 2022’ 개최

2022 10 26, 서울 SAP는 클라우드 인적자원 솔루션 SAP 석세스팩터스(SAP SuccessFactors)가 오는 11월 8일 국내 기업의 HR 및 IT 분야 임직원 대상 행사인 ‘SAP HR 커넥트 서울 2022(SAP HR Connect Seoul 2022)’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SAP 석세스팩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신 HR 트렌드 및 기술 동향을 전달하고 기업의 성장과 혁신을 위한 전략을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SAP HR Connect 행사 배너

본 행사는 SAP 석세스팩터스 국내 총괄인 박세진 본부장의 환영사로 시작해, 에이미 윌슨(Amy Wilson) SAP 석세스팩터스 제품 및 설계 담당 수석부사장이 ‘HR의 미래: 인간의 잠재력 실현과 일하는 방식의 혁신’의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이후, LG CNS의 ‘싱글렉스 HR 도입사례’, 딜로이트 컨설팅의 ‘2022 HR 트렌드와 2023 전망’ 및 퀄트릭스 재팬의 ‘직원 경험 활용 방법’ 등 석세스팩터스 주요 고객 및 파트너사의 발표가 진행된다.

오후 세션에서는 전미영 서울대학교 교수가 연사로 참여해 ‘<트렌드 코리아 2023>과 직장인 트렌드 변화’라는 주제로 특별세션을 진행한다. 이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소프트인, GC녹십자, 지누스, EY컨설팅, 코오롱베니트㈜ 등 SAP 석세스팩터스 솔루션 도입 고객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박세진 SAP 석세스팩터스 국내 총괄 본부장은 “기업은 혁신적인 인재 관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기업에 필수적인 인재를 확보하고 유지함으로써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성공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며 “SAP 석세스팩터스는 기업이 직원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새로운 HR의 미래를 제시하고, 보다 많은 국내 기업들이 혁신과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본 행사는 국내 기업의 HR 및 IT 분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오는 11월 8일(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참석 등록 가능하다.

SAP 석세스팩터스(SuccessFactors)는 차세대 인사 정보 시스템이자 SAP 클라우드 제품군의 하나로 전 세계 13,000개 고객사에서 2억 명의 사용자에게 클라우드 기반의 인사 운영 및 인재관리, 인사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재계 최상위 그룹부터 은행, 제약, IT, 엔터테인먼트에 이르는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기업들이 SAP 석세스팩터스를 사용하고 있다.

# # #

SAP 대해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기업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 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도록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