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NOW Seoul Digital’ 7월 버추얼로 개최
- 지능형 기업으로의 전환을 다루는 120개 이상의 전문가 세션 제공
- 참석자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콘텐츠를 소화할 수 있도록 아바타 요소 접목
2020년 6월 29일, 서울 – SAP 코리아는 연례 최대 규모의 ‘SAP 나우 서울 디지털’ 행사를 오는 7월 21일(화)부터 31일(금)까지 2주에 걸쳐 총 8일간(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 버추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SAP 코리아는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을 통해 지능형 기업의 비전을 실현할 전략과 전문역량 및 솔루션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은 기업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기업이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수집한 인텔리전스를 기업 전반에 걸쳐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꾸는 지능형 기업으로 변모할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하는 SAP의 연례 행사이다. SAP 코리아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40개의 메인 세션과 80개의 온디멘드 세션 등 총 120개 이상의 세션을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SAP 코리아는 21일(화) ‘산업 클라우드와 지능형 기업’ 주제를 시작으로 ‘프런트오피스 & 경험’, ‘공급망’ 등 다양한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이사, 김홍기 한국 SAP 사용자 그룹(KSUG) 회장,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이사 등이 주요 연사로 참석할 예정이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이사는 첫 번째 기조연설을 통해 지능형 기업의 뛰어난 업무 효율을 직접 확인하고 지능형 기업으로의 전환을 도울 SAP의 지능형 기업 모델과 산업 클라우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SAP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아바타 요소를 접목해 참석자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다양한 세션을 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참석자가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아바타는 행사 기간 동안 일종의 가상 신분증으로 활용된다. 참석자는 SAP 나우 서울 디지털 가상 공간에서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고 후원사 부스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SAP 코리아는 아바타의 활동에 따라 누적 포인트를 제공하며, 파트너 전시 부스에서는 미니 이벤트를 통해 추가 기념품을 제공한다. 가장 많은 콘텐츠를 시청하고 활동한 상위 20명도 리더보드를 통해 공개된다. 리더보드에도 아바타가 활용돼 개인정보 보호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SAP 코리아는 디지털 컨버전스 마케팅그룹인 메이데이파트너스와 협업해 이러한 기술적 요소를 도입했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능형 기업은 고객과 임직원이 접하는 경험, 제품과 브랜드에 관한 인사이트를 활용해 기회와 리스크를 식별하고 보다 선제적으로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기업”이라며 “새롭게 발표한 산업 클라우드와 다년 간 기업의 지능형 기업으로의 전환을 도운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SAP 코리아는 이번 SAP 나우 서울 디지털을 통해 보다 많은 기업들이 인사이트를 실천 가능한 전략으로 바꿀 수 있는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SAP 나우 서울 디지털’에는 알리바바 클라우드, 에이에스피엔(ASPN), 아마존웹서비스, 비즈테크파트너스, 비에스지파트너스, 코오롱베니트, 메가존클라우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레드햇, 삼성SDS, 웅진그룹 및 마이크로포커스 등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전 등록은 SAP 나우 서울 디지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 #
SAP에 대해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보다 향상된 경영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원부서에서 경영진까지, 유통에서 영업까지,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SAP는 사람과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전 세계 440,000여 고객이 수익 경영, 신속한 적응력, 지속적 성장을 위해 SAP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