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자일 인력 확충: 직원의 타고난 변화 잠재력 실현
최근 수년 간의 팬데믹 사태로 인한 재택 근무와 디지털 기술의 확산, 비대면 회의, 온라인 가상 협업 등 급격한 경영환경 변화와 디지털 혁신에 효과적인 대응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기업이 변화에 대응하려면 무엇보다 민첩한 인력 운영이 요구됩니다.
사람이 바로 변화 관리에 가장 효과적인 자원
회사는 궁극적으로 사람으로 구성된 조직입니다. 사람이야말로 변화를 다룰 가장 효과적인 회사 자원이죠. 물론 직무 기술과 역량 측면에서 최적의 사람들이라는 전제 아래 서로 올바른 방식으로 함께 일할 때 그렇습니다.
오는 3월 30일(수) 오전 8시에 시작하는 SAP CHRO Roundtable 행사에서는 인사 책임자 여러분을 위해 중요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디지털화와 인구 구성 변화로 인해 재편되는 세상에서 생존과 번영이 가능한 적응형 인력 확충에 있어 직원 경험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논의합니다.
직원 경험을 관리해야 적응형 인력 확충 가능해
이번 행사에 참여해 아래의 주제에 관한 통찰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 직장 내 변화에 대응하는 방식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종류의 직원 경험
- 직원 경험을 이해하고 형성, 관리하도록 돕는 기술의 중추적인 역할
- 조직 리더의 마인드를 생산성 중심에서 적응력 관리로 바꿔야 하는 당위성
일과 기술 분야의 최고 전문가 강연
이번 세션은 SAP에서 일과 기술 부문의 최고 전문가로 활동 중인 스티브 헌트 박사(Dr. Steven Hunt)가 발표를 맡았습니다. 헌트 박사의 업무는 기술을 활용해 직원의 역량, 경험, 몰입, 포용, 웰빙 등을 개선해 인력 민첩성과 성과를 높일 방안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헌트 박사는 지난 2018년 봄에도 서울을 방문해 “민첩한 조직을 향한 세 가지 혁신 방안“을 제시한 바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산업 조직 심리학자인 헌트 박사는 전 세계 수천 개 회사에서 근무하는 수백만 직원들의 경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인사 솔루션 개발을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 세션에서 헌트 박사가 제시할 통찰력 넘치는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 기사 자료에서 힌트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SAP CHRO Roundtable, 2022년 3월 30일(수) 오전 8시
“애자일 인력 구현: 변화에 대한 직원들의 선천적 잠재력 일깨우기”라는 주제 강연의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에서 진행됩니다. 변화와 혁신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데 필요한 통찰을 확보할 좋은 기회입니다.
가상 공간에서 최고 인사 책임자 여러분이 서로 교류할 수 있고 SAP 전문가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새로운 경험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AP 코리아 김윤희 파트너에게 연락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