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에서 걸어가며 토론하는 대학생들

SAP 코리아, 이공계 여대생 대상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 참가자 모집

SAP 코리아, 이공계 여대생 대상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참가자 모집

 

2022 6 22, 서울 SAP 코리아(대표 신은영)가 이공계 여성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SAP 코리아와 함께하는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SAP 코리아, 사단법인 위민인이노베이션(WIN),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이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여성들의 미래 기술 분야 진출을 지원하는 취지로 개설됐다. ‘온라인 글로벌 기업 탐방’ 프로그램은 오는 7월 5일(화)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 예정이다.

SAP 코리아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근무 환경을 기반으로 한 조직문화와 기업 소개 및 여러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미래 기술 및 업계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아울러, 멘토링 세션을 통해 SAP 코리아 직원들과의 소그룹 멘토링을 진행, 미래 기술 성장 분야 진출에 대한 동기 부여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신은영 SAP 코리아 대표는 “온라인 글로벌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이공계 여대생들이 진로에 대한 인식의 폭이 넓어지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자세를 가진 여성인력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희망한다”며 “SAP 코리아는 이번 프로그램 뿐 아니라, 자유로운 환경에서 직원이 잠재력을 발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사내문화를 바탕으로 더욱 많은 여성 임직원들이 미래 기술 분야에 적극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AP 코리아와 함께하는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 프로그램 모집 대상은 이공계 전공 여성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다. 프로그램 모집 마감은 6월 26일(일) 자정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인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한국여성과학기술인육성재단(WISET) W브릿지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 #

SAP 대해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 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