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대구·부산서 ‘SAP 이노베이션 데이 로드쇼’ 개최
- 9월 4일(수)과 5일(목) 양일간 영남권 제조 기업 담당자 400여명 대상으로 AI 기반 공급망 혁신 세미나 진행
- 비즈니스 효율 극대화 솔루션 소개… 영남권 제조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지원
2024년 8월 26일, 서울 – SAP 코리아(대표이사 신은영)가 오는 9월 ‘제조 혁신을 위한 AI 기반 공급망 혁신’을 주제로 ‘SAP 이노베이션 데이 로드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SAP 코리아가 9월 4일(수) 대구, 5일(목)에는 부산을 찾아, 영남권 제조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지난 상반기 개최된 행사가 높은 관심 속에 성료한 데 힘입어, 이번 행사는 규모를 더욱 확대해 영남 소재의 제조, 생산, 운영 및 IT 기획 담당자 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AP Sapphire 2024: AI 기반의 미래가 우리 곁에 | 특집 기사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올해 사파이어 행사에서 SAP의 경영진은 지각변동을 일으킬 일련의 발표를 내놓으며 인공지능과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 야심찬 행보를 강조했습니다. 특히 클라우드 제품 전반에 비즈니스 AI를 도입해 베스트 실현을 돕겠다고 발표했습니다.
SAP 코리아는 행사를 통해 제조 혁신 및 공급망 혁신을 위한 통합 재무 플랫폼과 디지털 매뉴팩처링을 중심으로, SAP S/4HANA Cloud 등 제조 기업의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세션도 준비돼 있다. 행사는 쇼케이스 데모와 고객 실사례 공유 세션, 공급망 관련 ESG 규제 이해를 돕는 세션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및 동국시스템즈에서 직접 연사로 참여해 솔루션을 소개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세션으로 구성된다. 마이크로소프트, 동국시스템즈, 메타넷글로벌, GS ITM 등 파트너사의 전시 부스도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은영 SAP 코리아 대표이사는 “공급망 솔루션에 생성 AI(GenAI)가 도입되면서 제조 기업이 다양한 부문에서 생산성을 혁신적으로 높일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제조업 고객들이 최고의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제조 기업이 밀집된 영남 지역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다채로운 세션 구성은 물론, 행사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이번 행사에 참석하셔서 비즈니스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천 클라인 회장의 SAP NOW Korea 가상 기조연설 | 특집기사
SAP NOW Korea 2024에서 크리스천 클라인 회장은 클라우드 ERP와 AI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SAP의 책임 있는 AI와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했습니다. 이 내용은 챗GPT를 이용해 만든 가상 기조연설입니다.
한편, SAP 이노베이션 데이 로드쇼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로드쇼 참석 및 부산 행사 내 파트너 부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SAP 코리아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 #
SAP에 대해
SAP(NYSE: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과 비즈니스 AI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비즈니스와 기술을 연결하고 있다. 지난 50년 동안 기업들은 기업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재무, 구매, 인사, 공급망, 고객 경험 등 핵심 비즈니스 영역을 통합함으로써 SAP에 대한 신뢰를 지속해 오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