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P 석세스팩터스, ‘SAP HR 커넥트 2024’ 행사 개최


  • 온프레미스 HR 솔루션을 클라우드로 이전해 기업 민첩성, 운영 효율성, 혁신성 확보
  • LG CNS, LG 이노텍, 한독,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국내 고객 사례 소개

2024 3 11, 서울 SAP는 클라우드 HR 솔루션 SAP 석세스팩터스(SAP SuccessFactors)가 오는 3월 26일SAP HR 커넥트 2024(SAP HR Connect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국내 기업의 HR 및 IT 분야 임직원을 대상으로 포시즌스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HR이 경쟁력을 유지하고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민첩성, 운영 효율성, 혁신성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 바, 많은 기업들이 이를 위해 클라우드 HR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SAP 석세스팩터스는 본 행사에서 ‘온프레미스 HR에서 클라우드로 전환하기’라는 주제로, 최신 HR 디지털 혁신을 소개하고 시대에 뒤떨어진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최신 클라우드 기술로 원활하게 이전하는 방안을 설명한다.

SAP의 생성 AI | SAP 코리아

생성 AI의 잠재력을 귀사의 비즈니스 데이터 및 프로세스 맥락과 결합하세요.

본 행사에서 대니얼 벡(Daniel Beck) SAP 석세스팩터스 사장 겸 글로벌 최고 제품 책임자가 ‘SAP 석세스팩터스를 통한 HR 기술 혁신’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하고, 이어서 LG CNS, LG이노텍, 한독,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등 국내 석세스팩터스 고객사의 HR 현업 및 혁신 담당자가 직접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 HR 솔루션으로 성공적으로 전환 및 운영한 사례를 공유한다.

대니얼 벡 SAP 석세스팩터스 사장은 “이미 HR솔루션의 다양한 영역에서 생성 AI와 대화형 AI. 딥러닝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AI가 적용되어 제공되고 있으며, 2024년은 비즈니스 AI가 적용되어진 HR 솔루션 대중화의 원년이 될 것”이라며 “이러한 급속한 디지털 혁신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 HR 솔루션으로의 전환이 필수적이며, SAP 석세스팩터스는 국내 기업이 HR 디지털 혁신을 통해 운영 효율성과 업무 성과를 극대화하면서 임직원 개개인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인적 자본 관리(HCM) | SAP 코리아

일에 관한 모든 것이 바뀌고 있습니다. 이제 기존 HCM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석세스팩터스(SAP SuccessFactors) 인적경험관리(HXM) 제품군으로 직원을 모든 것의 중심에 두고 실질적인 경쟁 우위를 실현할 AI 기반 경험을 창출하세요.

SAP 석세스팩터스는 차세대 인사 정보 시스템이자 SAP 클라우드 제품군의 하나로 전 세계 10,000개 이상의 고객사에서 2억 8천만 명의 사용자에게 클라우드 기반의 인사 운영 및 인재관리, 인사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재계 최상위 그룹부터 은행, 제약, IT, 엔터테인먼트에 이르는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기업들이 SAP 석세스팩터스를 사용하고 있다.

# # #

SAP 대해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기업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 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도록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ap.co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